포메인‧스노우 콜라보레이션, 진짜분짜 스티커 이벤트 진행

▲ <사진제공=포메인>

[전업농신문=김지연 기자]포메인이 동영상 메신저 스노우(SNOW)와 함께 진짜분짜 스티커를 출시했다. 포메인은 스티커 출시와 동시에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다음 달 5일까지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메인 이벤트는 스노우 앱에서 포메인 진짜분짜 스티커를 사용해 촬영한 사진 및 영상으로 참여 가능하다. 포메인 스티커 선택 후 화면에 얼굴을 인식하면 베트남 모자 ‘농라’를 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입을 벌리면 포메인 분짜의 목살 직화구이와 쌀국수가 입속으로 빨려 들어가 마치 분짜를 직접 먹는 것과 같은 재미있는 상황을 연출할 수 있다.

진짜분짜 스티커로 촬영한 사진 및 영상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이벤트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이벤트에 자동 참여된다.

포메인은 추후 추첨을 통해 △호치민 2인 왕복 항공권(1명) △포메인 상품권 10만 원(5명) △‘여기가 베트남 세트’ 모바일 상품권(2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포메인은 인스타그램에서 ‘오리지널 스프링롤’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는 선착순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노우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포메인 상품권을 제공하는 소문내기 공유 이벤트도 확인할 수 있다.

포메인 마케팅 담당자는 “다양한 연령대가 즐겨 사용하는 스노우를 통해 신메뉴 분짜를 많은 분들이 간접적으로라도 경험하실 수 있도록 진짜분짜 스티커를 출시했다”며 “이번 스노우와의 협업으로 포메인이 모든 세대를 아울러 다가가기 쉽고 함께하기 즐거운 공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