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18.8.16 목 19:53
상단여백
HOME 뉴스 산업
‘샤워기’의 명가…새로 씽크대용 ․ 세면대용 수전 출시

[전업농신문=김병수 기자] 욕실용 투투 정수·연수 샤워기 등 국내 샤워기 시장에서 독보적 위치를 점하고 있는 투투(대표 엄홍건)가 최근엔 주방 씽크대용 2가지와 세면대용 수전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이동형(자바라용)인 매직 프리즘 주방용 수전과, 고정형(코브라용)인 매직 프리즘 주방용 수전, 그리고 매직 스크류 세면대 수전 등이다.

그 중 주방용 수전은 정수·연수는 물론, 알카리 자하수를 형성하도록 돕는 기능도 있다. 동종 제품 가운데는 국내 최초로 무동력 발전기가 장착되어, 물의 압력에 의해 무동력 발전기가 돌아가며 전기를 발생하여 생겨난 자기장이 물 분자를 전기분해해 자화육각수 생성에 도움을 준다. 또한 LED 불빛이 비춰짐으로써 무지개 색상을 연출하는 등의 무드(분위기 연출) 기능도 가미했다.

주방에서 흔히 설거지할 때면 사방으로 물이 튀기 십상이다. 그러나 이 제품은 설거지 할 때 물이 튀지않게 해주고, 물때나 개수구의 냄새를 방지해준다. 웬만한 기름기는 물로 씻어만 내도 금방 제거되며, 야채나 과일도 굳이 식초에 담궈두지 않고 이 물로 씻어내기만 하면 된다. 매직 스크류 세면대 수전은 정수와 연수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다. 엄 대표는 “매직 프리즘 제품을 통해 나오는 물은 그대로 받아서 바로 먹어도 좋다.”면서 “이는 특히 미네랄이 풍부한 살아 있는 물이기 때문에 건강에도 매우 좋다”고 말했다.

이 회사는 이미 시중에서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는 투투 정수 연수 샤워기로 이 분야에서 남다른 기술력을 축적해왔다. 잘 알려졌다시피 투투 정수 연수 샤워기는 국내 최초 양방향 샤워기다. 무엇보다 여성들의 얼굴 미스트, 즉 모공 속 피지, 노폐물 제거에 좋고, 세드먼트 필터에 의한 녹물제거, 모발 보호, 잔류염소 제거 등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어린이들의 연약한 피부도 보호하고, 아토피 예방이나 피부질환에 좋다. 샤워기를 사용하다 바닦에 내려놓아도 넘어지지 않아 물벼락을 맞지 않는다.

세드먼트 필터는 녹물, 흙, 모래, 찌꺼기 부유물을 효과적으로 걸러낸다. 역시 함께 장착된 항균볼 필터는 99% 이상의 높은 항균력의 분진없는 제품이며, 토르말린볼 필터는 원적외선을 방출해 몸에 좋다.

투투 정수 연수 샤워기는 또한 수압을 3배나 강하게 하고, 최대 40% 절수 효과가 있다. 염소, 녹물, 세균, 이물질을 제거할 수 있는 교체형 필터가 내장되어 있으며, 229개의 살수 홀에서 마치 한여름 소나기같은 굵고 강한 물줄기가 뿜어나온다. 반면에 수도세, 연료비, 전기 요금는 대폭 절약해주는 히트 상품이다. 매년 해외전시회에 10여 차례 이상 참가하고 있으며, 미국 일본 캐나다 호주 중국 동남아 등지에서 주문이 쇄도한다. 이 회사는 내년 7~8월에는 ‘해바라기 샤워기’도 출시할 예정이며, 현재 전국적으로 판매점 및 취급점을 모집하고 있다.

엄홍건 대표

김병수 기자  sskbss@palnews.co.kr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병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