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업농신문=김병수 기자] 이제는 이사를 간다고 하면 자연스레 포장이사 업체를 알아보는 게 당연하게 여겨지고 있다. 그만큼 이사짐센터업체들 역시 많아졌으며 이사성수기가 되면 더 더욱 많은 포장이사 업체들이 등장한다. 모든 시장이 그렇지만 우후죽순으로 많은  상품이 생기게 되면 소비자들은 이를 비교할 수 있을만한 정보가 필요하지만 포장이사라는 상품 자체가 최소 1~2년을 두고 찾게 되는 시장이다 보니 이에 대한 정보를 얻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이를 돕기 위해 이삿짐센터가격비교 사이트 24번가에서는 소비자들이 더욱 쉽게 포장이사전문업체들을 비교할 수 있도록 이사비용견적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24번가의 포장이사 견적비교 서비스는 복잡하지 않고 간단하게 이사갈날짜, 출발지, 도착지, 평형, 전화번호 정도의 고객정보를 온라인 무료견적신청란에 체크 한후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이삿집을 찾아 선택하면 된다.

24번가의 관계자는 “24번가에서 매칭시켜주는 포장이사 업체들은 24번가에서 공식적으로 인정을 받아 제휴를 맺고 있는 이사업체로써  정읍포장이사, 고창포장이사, 부안포장이사, 순창포장이사, 남원, 임실군, 무주군 등 전국의 다양한 이삿짐센터와 제휴를 맺고 있기 때문에 이사업체를 찾기 위해서 전국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24번가는 가정포장이사뿐 아니라, 1톤원룸용달이사, 일반이사, 보관이사, 기업이사, 공장이전, 해외이사 등의 서비스 역시 제공하고 있으며 이와 더불어 1일1팀의 입주청소, 이사청소를 신청할 수 있는 서비스 역시 진행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24번가의 다양한 이사서비스는 24번가의 공식홈페이지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