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LG·SK 초고속인터넷가입 설치로 현금사은품 혜택과 결합할인을 최대로 받아보고자 한다면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를 활용해 통신사별 유무선결합상품 차이를 확인한 후 인터넷신청을 하는 것이 현명하다.

온라인 인터넷가입센터를 활용할 경우 결합상품 비교를 통한 최저요금설계는 물론, 인터넷변경현금사은품까지 지원 받을 수 있어 실질적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하지만 인터넷가입시 사은품을 많이 준다는 곳에서 인터넷TV가입을 한 소비자 중 과장 광고에 속았다는 피해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 이는 인터넷현금지원이라는 문구에만 관심을 두었기 때문.

통신업계 관계자들은 “초고속인터넷신청 현금사은품 지원이라는 문구만 보고 인터넷가입센터를 결정할 경우 불법업체에 사기 피해를 당할 확률이 높다”고 전하며 “불법 인터넷설치센터에서는 소비자들이 가장 관심 갖고 있는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 KT올레 인터넷변경사은품을 터무니없이 높은 금액을 불러 가입을 유도하는 경우가 많으며 이로 인해 실직적으로 받아야 하는 혜택인 통신비 절약을 놓치게 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라고 말했다.

인터넷가입 현금사은품 지급에도 법적으로 정해져 있는 기준이 있으나 이를 지키지 않는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는 소비자들을 현혹할 업체일 가능성이 높아 각별히 주의 해야 한다.

‘인터넷서포터’는 인터넷가입사은품 지급 무사고 인증을 받은 인터넷가입업체로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인정 받은 곳이다. 안전하게 KT·LG·SK 인터넷사은품을 지급하고 오랜 경력의 전문 상담원들이 배치됐다.

‘인터넷서포터’를 통한 인터넷신청 및 설치 상담은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 또는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지인추천, 신혼부부, 대학생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추가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