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국가대표 온라인 응원 이벤트 개최


[전업농신문=강성용 기자]한돈 농가 비영리단체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가 14일부터 월드컵을 기념해 국민들과 함께하는 국가대표 응원 이벤트에 나섰다.

한돈자조금 공식 홈페이지 한돈닷컴을 통해 29일 까지 진행되는  ‘힘내라! 국가대표! 한돈 백일장 이벤트’는 한돈과 국가대표 두 단어를 모두 사용해서 나만의 멋진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6명에게 한돈 신선육 세트 및 한돈 육포, 햄 등의 가공육 선물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16일 부터 대한민국 마지막 경기일까지 진행되는 ‘국가대표 응원 메시지 이벤트’는 우리 선수들에게 힘이 되는 응원메시지를 댓글로 작성하면 한돈 신선육 선물세트(5명), 한돈 가공육 선물세트(5명)를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월드컵 경기 기간 중 한돈과 함께한 인증샷을 이벤트 페이지에 올려주면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1명), 한돈 신선육 선물세트(2명), 한돈 가공육 선물세트(3명)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은 “대한민국 국가대표들의 선전을 기대하며, 우리 국민 모두가 한돈과 함께 힘찬 응원을 보내자는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추진하게 됐다”며, “전국민이 한마음 한 뜻으로 응원하는 이번 대회에서 한국 팀이 최선의 성과를 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