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적인 경기침체로 인한 고용불안으로 식당 창업을 하는 수요가 늘고 있다. 식당 창업 후 꾸준히 인기를 얻기 위해선 대중성과 차별성이 있는 브랜드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는 것이 중요하다. 꾸준한 인기를 얻기 위해선 일상에서 자주 찾는 밥상을 떠올려 아이템을 찾는 것이 좋다.

한국인의 밥상을 떠올리면 다양한 메뉴가 떠오른다. 그중에서도 김치는 빠질 수 없는 주식 및 부식재료로 인기를 얻고 있다. 한국인이라면 밥상에 매일 한두 가지의 김치가 오를 정도다.

해남김치식당은 건강과 맛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해남김치식당은 전라남도 청정지역 땅끝마을 해남의 김치를 1년 이상 숙성한 묵은지만 사용해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를 판매한다.

해남 숙성지는 해풍을 맞고 자라 배추가 단단하며 달고 아삭하게 씹히는 식감을 주며 시원하고 담백하다. 해당 식당에서 사용하는 모든 배추는 100% 해남산이다.

해남김치식당은 남도 감성의 요리 전문점으로 한식의 정을 느낄 수 있는 가정식 집밥을 표방하며 김치찌개와 김치찜뿐만 아니라 불고기와 스테이크 등 다양한 메뉴 구성으로 대중의 입맛을 만족시키며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선사한다.

또한 해남김치식당만의 차별화된 인테리어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만족스러운 식사 환경을 제공하며 최적의 테이블 배치와 멋스러운 분위기로 소수 및 단체 방문객들의 행렬이 끊이질 않고 있다.

해남김치식당 창업지원센터나 해남식당의 홈페이지나 전화로 식당 창업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