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 부천시의 직장인 A(33)씨는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를 통해 KT ·SK LG 인터넷가입비교 후 초고속인터넷가입을 하였으며 IPTV 결합상품으로 결합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었다.

처음 알아볼 때는 1~2년 약정도 고려했었지만 가족 결합할인 금액이 적고 인터넷신청현금사은품 금액이 적기 때문에 3년 약정으로 결정했으며 그 결과 TV, 인터넷 가입으로 요금할인과 현금사은품 두 가지 혜택을 제대로 받아보게 되었다.

인터넷비교사이트, 즉 온라인 대리점을 통해 인터넷통신사 신규가입을 하게 되면 인터넷설치 현금사은품을 지원 받을 수 있다.

SK·LG·KT 인터넷요금도 본사와 동일하며 사후 서비스나 인터넷설치 역시 본사 설치기사가 직접 진행하기 때문에 인터넷가입현금사은품 금액이 더 큰 인터넷비교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소비자들 입장에서는 더 이득이다.

하지만 인터넷 현금지원만 생각해 업체 선정에 있어 LG유플러스, SK텔레콤, KT올레 ‘인터넷 사은품 많이 주는 곳’, ‘인터넷가입현금비교’만 찾아 본다면 정작 받아야 할 요금할인 혜택을 놓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

전국 인터넷가입사이트 ‘인터넷서포터’는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으로 과장 광고 및 허위 영업을 하지 않으며 법적 가이드에 준수한 현금사은품과 상품권을 지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상담 평가 업계 최고점인 98.7을 기록한 5년 이상 경력의 전문 상담원들이 배치되어 있기 때문에 1:1 맞춤형 상담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곳으로 알려져 있다.

인터넷가입·신청·변경·설치 관련 자세한 안내 사항은 ‘인터넷서포터’ 대표번호, 카카오톡, 문의게시판을 통해 1:1 맞춤형 요금 컨설팅을 받을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후기 작성 이벤트, 지인 추천, 대학생, 신혼부부 이벤트 등을 통해 추가 혜택을 지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