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올레, LG유플러스, SK텔레콤 초고속기가 인터넷가입으로 현금사은품을 혜택을 받고 싶다면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를 활용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인터넷가입사이트에서는 초고속인터넷 및 IPTV, 인터넷전화, 일반전화 등 인터넷의 속도와 품질, 상품에 따라 사은품이 달라질 수 있으며 인터넷 신규가입 및 약정에 따라서도 현금 사은품 지원에 대한 가능여부가 판단되므로 이 부분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해주는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뿐만 아니라 LG·SK·KT 인터넷신청 현금사은품 지원은 물론이고 인터넷결합상품 할인혜택을 통신사별로 비교 분석이 가능하기 때문에 개개인별 가장 저렴한 인터넷요금으로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을 추천 해준다는 장점이 있다.

온라인 인터넷신청 사이트를 선택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은 통신판매업 사전승낙서가 확인이 가능한 지 체크해 보는 것이 중요하며 부가세나 각종 설치비용을 제외해 타 업체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해 보이도록 눈속임을 하는 인터넷가입업체는 아닌지 알아 보는 것이 유리하다.

전국 인터넷가입센터 ‘인터넷서포터’는 인터넷설치 현금사은품 지원 뿐만 아니라 1:1 요금 설계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LG·SK·KT 가족결합 할인 혜택으로 인터넷비용을 절약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인터넷신청 시 본사 소속 기사가 직접 내방하기 때문에 안전하게 IPTV와 인터넷 등을 설치 받을 수 있다.

인터넷가입·설치·변경·개통 관련 자세한 문의는 ‘인터넷서포터’ 대표전화 및 홈페이지 혹은 카카오톡으로 상담 신청이 가능하며 지인추천, 후기작성, 신혼부부 등 자체 이벤트를 통한 추가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