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업농신문=김민수 기자]쌀국수 프랜차이즈 헬로베트남쌀국수(본사 디티푸드)가 김해지역 상권을 평정하며 부산, 경남지역에서 창업아이템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에 오픈한 김해지역 5호점인 아이스퀘어점은 원래 15평 규모의 피자매장이었으나 헬로베트남쌀국수로 업종변경 이후 일평균 150~200만원의 매출을 올리며 업종변경창업의 성공사례로 손꼽히고 있다.

헬로베트남쌀국수는 김해지역 1호점인 율하점에 이어 장유점, 삼계점, 진영점, 아이스퀘어점을 잇달아 오픈하며 김해지역 상권을 평정했고, 부산지역은 기장 정관점, 서구 부민점, 거제지역은 고현점, 옥포점을 오픈하는 등 경남지역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처럼 헬로베트남쌀국수는 소자본창업, 여성창업, 업종변경창업 등의 키워드로 성공창업을 꿈꾸는 예비창업주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헬로베트남쌀국수의 인기비결로는 합리적인 창업비용과 본사의 탄탄한 지원, 효율적인 운영시스템을 들 수 있다. 본사의 오랜 노하우로 만들어낸 간편한 조리시스템으로 매장의 회전율이 빠르고, 아침·점심·저녁 모두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시간대에 상관없이 안정적인 매출을 올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주문부터 결제까지 한번에 가능한 무인기기와 셀프시스템으로 많은 인력이 필요하지 않아 치솟는 인건비에도 걱정없이 운영할 수 있다.

한편 디티푸드는 헬로베트남쌀국수 가맹점에 대해 △온라인 마케팅 지원 △창업교육지원 △법률상담지원 등 다양한 프랜차이즈 지원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으며, 헬로베트남쌀국수 창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전화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