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업농신문=김병수 기자] 포장이사전문업체 시장이 커지면서 검증되지 않는 여러 이삿짐센터들이 등장하고 있다. 이사 갈 때 준비사항으로 간단한 귀중품 정도만 챙기면 ‘나머지는 다 알아서 해준다’는 생각이 있기 때문에 포장이사는 고객 입장에서는 쉽고 간단한 이사일 것이다. 하지만 업체를 잘못 선정하면 이사 중에 훼손, 파손, 분실 등 이사화물사고가 일어났을 경우 상당히 골치 아파진다.

포장이사견적비교서비스 24번가 관계자는 이사화물 피해 발생에서 빠르고 쉽게 해결하기 위해서는 사전에 포장이사업체와의 계약사항을 꼼꼼히 확인하고 이사 진행 시 관심을 갖고 지켜보아야 하며 이사가 끝난 후 바로 현장에서 물건들은 확인해 보아야 한다고 조언한다.

이사 시 주의사항으로 포장이사라고 업체들이 다 비슷하겠거니 해서 비교분석 없이 선정하고, 이사 과정에서도 아예 관여하지 않는다면 화물사고에 대한 해결은 상당히 힘들어질 수 밖에 없다. 작은 사항이라도 발견하면 그 즉시 현장책임자에 확인시키고 확인서를 받아 두는 것이 좋으며 이사 당일 사고유무를 떠나 현장책임자의 이름, 연락처를 따로 기록해 두는 것도 좋다.

무엇보다 이 전에 선결되어야 하는 사항은 신뢰할 수 있는 포장이사 업체를 찾는 것이다. 24번가와 같은 이사비용비교서비스를 이용하면 24번가가 제휴과정에서 1차적으로 심사를 하고 이사업체비교를 하기때문에 한결 수월하게 포장이사센터를 추천 받을 수 있다.

서울이삿짐센터(용산구, 강북구, 강서구, 노원구, 서대문구, 영등포구), 대전포장이사, 창원(마산)포장이사, 전주(군산,익산)포장이사, 수원(화성)포장이사, 일산,분당이사짐센터등 24번가의 무료 이삿짐견적신청을 통해 전국 어디에서나 다수의 포장이사 업체 가격비교를 받을 수 있다. 여기에 1톤트럭용달이사, 소형오피스텔이사,  원룸이사, 학생이사, 반포장이사, 사무실, 기업이전, 관공서이전, 등 이사서비스별로 이용이 가능하고 1일1팀의 직거래로 청소 전문업체를 연결해주는 청소몰의 이사,입주청소서비스,  이사할때 주의사항, 포장이사잘하는방법 등의 다양한 정보제공들도 함께 확인을 할수 있다.

안전하고 확실한 이사와 더불어 이삿짐센터 비용을 생각한다면 이사서비스의 수준을 보장하는 이사견적비교사이트 24번가를 한 번쯤 이용을 해 봄을 추천한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