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18.12.11 화 18:47
상단여백
HOME 오피니언 카드뉴스
본아이에프, 반찬 메뉴 2종 출시제주와 독도 바다의 식재료 활용
   

제주안심 장조림·독도바다 고둥 우삼겹 강된장 등

[전업농신문=김지연 기자]본아이에프는 5일 편의점 CU(씨유)를 통해 반찬 메뉴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본아이에프에서 선보이는 반찬 메뉴 2종은 지역 청정 식재료를 활용해 맛과 영양을 갖춘 메뉴로 제주도 청정지역에서 자란 돼지고기의 부드러운 안심 부위만 선별해 만든 ‘제주안심 장조림’과 독도 청정해역에서 채취한 독도콩깍지고둥과 우삼겹이 조화를 이루는 ‘독도바다 고둥 우삼겹 강된장’으로 구성됐다.

제주안심 장조림과 독도바다 고둥 우삼겹 강된장은 한 끼에 먹기 적절한 양으로 구성되어 반찬을 해먹기가 부담스럽거나 남는 음식이 부담스러운 1인 가구에게도 적합한 제품이다.

용기 타입의 제품으로 보관 및 섭취가 용이하며 반찬으로 먹거나 밥에 비벼 먹는 방식으로 누구나 간편하게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반찬 메뉴 2종의 제품 용량은 80g, 가격은 2,500원이다. 이번 신제품은 편의점 CU(씨유)에서 단독 판매하며 추후 본아이에프의 공식 온라인몰 ‘본몰’를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본아이에프의 반찬 메뉴는 맛과 영양이 풍부한 지역 식재료를 활용해 누구나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제품”이라며 “본아이에프는 경쟁력 있는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통해 현대인들의 건강한 식문화를 책임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본아이에프는 반찬 메뉴 2종 출시를 기념해 CU(씨유)에서 제품 두 개 구매 시 하나를 더 증정하는 ‘2+1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증정 제품은 구매 제품과 교차 선택이 가능하다.

김지연 기자  kjy@palnews.co.kr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