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 영양 밸런스에 최적화된 사료 공급한 성과 인정받아

[전업농신문=김민수 기자] 카길애그리퓨리나(대표 박용순)의 10년 전통의 토종 펫푸드 ‘뉴트리나 건강백서’가 '2019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펫푸드 부분 6년 연속 대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올해로 출시 10주년을 맞이한 뉴트리나 건강백서는 150년 역사의 글로벌 기업 카길이 한국 시장만을 위해 출시해 성장시킨 토종 펫 푸드 브랜드이다.

반려동물 보호자의 마음을 담아 원료 선택부터 제조까지 세심하게 관리한 뉴트리나 건강백서는 건사료, 습식사료, 간식 등 반려동물의 건강과 영양학적 요구에 맞는 약 40종의 제품이 출시돼 있으며 고단백 저탄수화물, 그레인프리, 로우 GI기능이 모든 사료에 적용돼 있다.

또한 HACCP등 안전성이 검증된 공장에서 100% 제조돼 필요한 5대 영양소를 골고루 균형 있게 섭취하는데 도움을 주고 스트레스나 체중, 장, 관절, 피부 등 반려동물의 부족한 부분을 보강해주는 사료도 선보이고 있다.

최보연 마케팅 부장은 “점점 커지고 있는 펫 시장에서 소비자들이 선정한 브랜드 대상이라는 성과를 만들어내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의 영양을 책임진다는 생각을 가지고 토종 펫 푸드의 명성을 이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뉴트리나 건강백서는 전국 할인점, 펫숍,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