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19.4.25 목 17:37
상단여백
HOME 뉴스 축산
‘한돈과 함께하는 남산걷기대회’ 성료한돈자조금, 시민 등 2000여명 참가 봄날 정취 만끽
14일 열린 ‘2019 한돈과 함께하는 남산걷기대회’에서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하태식 위원장이 참가한 시민들과 함께 출발 구호를 외치고 있다

[전업농신문=이호동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가 주관한 ‘2019 한돈과 함께하는 남산걷기대회’가 지난 14일 남산 백범광장에서 한돈자조금 관계자와 시민 2천여명이 참석해 성황리에 열렸다.

‘한돈과 함께 돈길만 걷자’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 참가자들은 서울 남산 백범광장에서 출발, 와룡묘와 석호정을 거쳐 서울타워플라자까지 6km구간을 걸으며 봄날의 정취를 즐겼다.

걷기대회가 진행되는 코스 곳곳에는 △한돈 돈가스 무료 시식행사 △한돈 돼지고기 부위 맞히기 △황금한도니와 함께하는 포토존 이벤트가 마련돼 즐거움을 더했다.

종착지인 서울타워플라자에서는 한도니가 선물하는 포토행사 인화 이벤트, 황금돼지 조형물 SNS 인증하기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한돈 장바구니, 한돈 마스크가 선물로 제공됐으며, 특히 남산서울타워 곳곳에 설치된 황금돼지 조형물이 참가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날 참가자 전원에게는 한돈 로고와 남산타워 모양이 새겨진 가방, 황금 한도니저금통, 한돈 양념파우치가 제공됐고 완주한 참가자에게는 포춘쿠키와 행운권 추첨을 통해 ‘한돈선물세트’ 등의 경품이 증정됐다.

걷기대회에 함께한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은 “건강과 행복, 추억이라는 일석삼조를 이룰 수 있는 이런 행사를 자주 진행해 많은 분들에게 한돈의 우수성뿐만 아니라 행복을 함께 전하고 싶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돼지고기 한돈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이호동 기자  lhd0373@daum.net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호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