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19.5.23 목 20:21
상단여백
HOME 오피니언 카드뉴스
과즙우유 ‘서울우유 복숭아’ 신제품 출시300㎖ 대용량…‘맛’‧‘가성비’ 따지는 소비자 니즈 충족

[전업농신문=이호동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은은하면서도 향긋한 복숭아 맛이 일품인 상큼한 과즙우유 ‘서울우유 복숭아’ 신제품<사진>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서울우유 복숭아’는 최근 소용량에서 대용량으로 변화하고 있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300㎖ 대용량의 제품 패키지로 선보였다.

이 제품은 초콜릿, 딸기, 커피에 이어 네 번째로 선보이는 ‘서울우유 가공우유 300’ 라인업 제품으로, 신선한 국내산 원유에 복숭아 과즙이 들어있어 향긋한 복숭아의 맛과 지방을 2%로 줄인 저지방우유로 가볍게 즐기기 좋다는 게 서울우유 측의 설명이다.

패키지의 경우, 여성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산뜻한 코랄 색상으로 눈길을 사로잡으며 대표적인 봄, 여름 과일인 복숭아를 가운데에 앙증맞게 그려 넣어 상큼한 이미지를 더했다는 것.

서울우유 김대일 우유마케팅 팀장은 "새로운 맛을 원하는 1020 젊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제철을 맞이한 복숭아를 활용해 ‘서울우유 복숭아’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300㎖ 대용량으로 맛은 물론 가성비까지 겸비한 이번 신제품이 가공우유 시장에서 단단히 입지를 굳힐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서울우유 복숭아’의 권장소비자가격은 300㎖ 기준 1350원으로 전국 일반유통점 및 편의점, 대형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호동 기자  lhd0373@daum.net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호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