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19.11.21 목 15:38
상단여백
HOME 뉴스 축산
퓨리나사료, ‘네오피그 출시 1주년’ 이벤트 실시‘건강한 우리 돼지 자랑’ 사진‧영상 공모…이달 17일까지

[전업농신문=이호동 기자] 퓨리나사료(대표이사 박용순)는 ‘네오피그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7주령 17kg 시작부터 다른 건강한 우리 돼지 자랑 대잔치 사진‧영상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퓨리나사료 양돈마케팅 제갈형일 부장은 “지난해 출시한 네오피그 갓난돼지 신제품 1주년 기념으로 퓨리나 고객 농장 대상으로 무더운 여름을 재미있고 의미있게 보내기 위해 돼지 자랑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퓨리나사료는 이번 네오피그 이벤트를 통해 무더위와 저돈가에 대한 고민을 벗고 농장 직원들의 땀과 정성으로 자라는 돼지들 뿐만 아니라 농장 직원들이 한 팀이 돼 열심히 일하는 모습을 사진과 영상으로 담아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공유할 예정이다.

네오피그 이벤트는 퓨리나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방법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퓨리나사료’를 검색해 친구 맺기를 한 다음 퓨리나사료 1:1 채팅으로 사진이나 영상을 올리면 된다.

퓨리나사료 관계자는 “네오피그 갓난돼지 제품은 스트레스를 받기 쉬운 어린 자돈 구간의 사료섭취량과 소화율을 극대화하고 초기 성장 및 폐사율을 획기적으로 개선해 주는 카길의 최신 글로벌 신기술이 적용됐으며 지난 해 여름 출시 이후 많은 고객농가들로부터 탁월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고 밝혔다.

이호동 기자  lhd0373@daum.net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호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