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홍천군 장승공원 일대서…볼거리, 먹거리, 체험거리 등 풍성

[전업농신문=김진섭 기자] 제5회 ‘사랑말국화한우축제’가 내달 5, 6일 이틀간 강원도 홍천군 북방면 화동리 장승공원 일대에서 개최된다.

이번 축제에서는 사랑말 한우로 만든 먹거리와 드라이에이징을 판매하고,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국화밭 개방,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닿아라 솟대야 대동놀이와 국화밭에서 펼쳐지는 낭만적인 작은 음악회, 아이들을 위한 시골놀이터 등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또 어른들을 위한 지역 농산물을 판매하는 농산물장터와 직적 만든 수공예품 등을 판매하는 플리마켓 및 지역로컬음식을 맛볼 수 있는 먹거리장터 등이 운영된다.

아울러 축제 메인 행사로 북방면을 대상으로 한 노래자랑과 동아리한마당이 개최될 예정이다. 북방 노래자랑과 동아리한마당은 현재 참가자를 모집 중이며, 각각 노래자랑은 5일, 동아리한마당은 6일 진행되며, 푸짐한 상품들이 준비돼 있다.

이외에 달인을 찾아라 및 한우부위 암송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사랑말국화한우축제 관계자는 “예년 축제 성원에 힘입어, 올해 축제는 더욱 볼거리, 먹거리, 체험거리 등을 더욱 알차고 풍성하게 준비했다”면서 “축제에 오시는 모든 분이 주인공이 되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장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