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19.12.13 금 16:41
상단여백
HOME 뉴스 축산
팜스코, “우수 축산인재 양성 든든한 후원자”연암대학교 재학생 20명에 장학금 2000만원 지급
㈜팜스코가 지난 8일, 천안 연암대학교 재학생 20명에게 장학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 △사진제공=팜스코

[전업농신문=김진섭 기자] 축산전문기업 ㈜팜스코(대표이사 정학상)가 국내 어려운 축산 환경 속에서, 우수 축산 인재 양성에 든든한 후원자가 되고 있다.

팜스코는 지난 8일 천안 연암대학교(총장 육근열) 재학생 20명에게 2019년 하반기 장학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로써 2017년부터 시작된 팜스코의 연암대학교와의 장학사업은 누계 장학금 총 1억2천만원으로, 지금까지 120명의 재학생에게 전달됐다.

팜스코 김남욱 영업본부장은 이날 연암대학교에서 열린 장학금 수여식에 참석, ‘언제나

No.1을 추구하자’라는 팜스코의 핵심가치를 강조하면서, “수혜 받은 장학생들이 우수한 인재로 성장하기를 기원한다”라면서 “유능한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지속적인 장학사업 뿐만 아니라 전문 축산인으로 성장할 수 있는 맞춤형 인재육성 교육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연암대학교 측은 “ASF의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인 장학사업을 추진하는 팜스코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면서 “산학 협력을 통해 지속적으로 축산업 발전을 위해 함게 노력하자”고 화답했다.

김진섭 기자  jin2001kim@palnews.co.kr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진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