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1.28 화 09:47
상단여백
HOME 뉴스 농업
“국산대표 농·축산물로 감사 마음 전하세요”농협하나로마트, 설 선물세트·성수품목 할인행사 실시
농협이 설 명절을 맞아 오는 24일까지 선물세트와 성수품목에 대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농협 삼송유통센터에서 모델들이 설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농협

[전업농신문=김진섭 기자] 농협이 2020년 설 명절을 맞아 이달 10일부터 24일까지 15일간 전국 농협하나로마트에서 설 선물세트 및 성수품목에 대한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특히 이번 할인행사는 ‘국산대표’ 슬로건 선포식 이후 처음 진행되는 행사인 만큼, 소비자들이 고품질의 국산대표 농·축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국산대표’는 ‘우리 땅에서 키운 우수한 품질의 농·축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판매하겠다’는 농협하나로유통의 의지를 담은 2020년 마케팅 슬로건이다.

행사기간에 소비자들은 농협이 엄선한 프리미엄 과일을 비롯해 고품질 한우, 굴비, 특산품 등 ‘국산대표’ 농·축산물 선물세트와 실속 있는 인기 가공식품, 생활용품 선물세트 등 총 1500여개 품목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7일까지 행사카드(NH, KB국민, 우리, 삼성, 씨티, 광주, 전북, BC)로 선물세트를 결제할 경우, 최대 37%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24일까지 행사카드(NH, KB국민, 우리, 삼성, 씨티, 광주, 전북, BC)로 선물세트를 3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결제금액에 따라 농촌사랑상품권(최대 100만원)을 증정하는 등 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농업인이 직접 생산하고 제조한 ‘농업인생산기업 선물세트’와 우리농산물을 원료로 만든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오케이쿡(OKCOOK) 선물세트’ 등 농협만의 특색을 갖춘 상품들도 실속 있는 구성과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농협하나로유통 김병수 대표이사는 “평소 고마운 분들께 ‘국산대표’ 농·축산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어려움에 처한 농업인에게도 도움을 줄 수 있는 뜻깊은 설 명절이 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에게 신뢰받는 농협하나로마트가 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진섭 기자  jin2001kim@palnews.co.kr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진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