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즙에이드 RTD 컵음료…일상 활력채우는 맞춤음료

서울우유, ‘올데이프룻’ 3종.

[전업농신문=구득실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은 과즙 에이드 ‘올데이프룻’이 지난해 출시 이래 누적 판매량 1,000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서울우유 올데이프룻은 과일 농축액을 주원료로 만들어 맛은 물론 영양까지 고려한 250㎖ 용량의 과즙 에이드 RTD 컵음료다. 서울우유 대표 과즙 음료 브랜드로서 지난해 오렌지, 자두 2종 출시에 이어 올 초 키위까지 총 3종의 다양한 맛으로 플레이버를 확대했다.

‘올데이프룻’ 3종은 비타민C가 풍부하고 식이섬유가 들어 있어 이른바 헬시플레저(건강+기쁨) 푸드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일상의 활력을 채워주는 맞춤 음료로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누적 판매량 1,000만 개를 돌파했다.

특히 올해 초 선보인 ‘올데이프룻 키위’는 기존 컵음료 제품에 없는 맛으로 희소가치를 높였고 상큼함을 배가한 청량한 과즙이 특징이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유동훈 유음료마케팅팀장은 “올데이프룻은 서울우유 과즙 음료 브랜드로 론칭한 후, 계절과 상관없이 지친 일상에 상큼하고 청량한 과즙 음료를 찾는 소비자분들께 꾸준히 인기 많은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트렌드 및 니즈를 고려한 플레이버 확대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과즙 음료로 사랑받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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