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평점․리뷰 작성한 회원 200명에게 편의점 쿠폰 증정

농협중앙회의 ‘NH오늘농사’가 이달 13일부터 3월 15일까지 ‘오늘농사 앱 리뷰 이벤트’를 실시한다.
농협중앙회의 ‘NH오늘농사’가 이달 13일부터 3월 15일까지 ‘오늘농사 앱 리뷰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업농신문=김진섭 기자] 농협중앙회의 디지털 종합영농플랫폼인 ‘NH오늘농사’가 이용자 리뷰를 토대로 더욱 편리한 영농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달 13일부터 3월 15일까지 ‘오늘농사 앱 리뷰 이벤트’를 실시한다.

‘NH오늘농사’는 작물가격정보 및 전망, 지역 보조금 정보, 영농 관련 커뮤니티 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농업인의 온라인 서비스 수요를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평점과 리뷰를 작성한 후 ‘NH오늘농사’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응모회원 중 총 200명을 추첨해 편의점 모바일 교환권(5천원)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정표 농협중앙회 디지털혁신실장은 “이번 앱 리뷰 이벤트를 통해 ‘NH오늘농사’의 보완점과 방향성에 대한 회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검토하고 반영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NH오늘농사’는 농협과 농촌현장 간 상호작용을 강화하는데 최선을 다하면서, 디지털 신기술로 농업인의 영농 편의 증진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