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계사료 판매 목표 달성을 위한 본부별 전략 공유

 ㈜팜스코가 지난 12일 팜스코 나주사무실에서 양계 전문 지역부장과 팀장 등 10명을 대상으로 2024년 첫 양계 스페셜스쿨을 진행한 후 기념 촬영 하고 있다.
 ㈜팜스코가 지난 12일 팜스코 나주사무실에서 양계 전문 지역부장과 팀장 등 10명을 대상으로 2024년 첫 양계 스페셜스쿨을 진행한 후 기념 촬영 하고 있다.

[전업농신문=이태호 기자] ㈜팜스코(대표이사 김남욱)가 지난 12일 팜스코 나주사무실에서 양계 전문 지역부장과 팀장 등 10명을 대상으로 2024년 첫 양계 스페셜스쿨을 진행했다.

이번 교육은 팜스코 1차 캠페인(Ride the Farmsco Wave)에 맞춰 신제품 골드탑 플러스 프로그램과 Activity를 잘 활용할 수 있는 데이터로거의 활용과 실습, 산란계 자체 실험 데이터 공유 및 양계사료 판매 목표 달성을 위한 본부별 전략 공유로 진행되었다.

특히 이번 교육에서는 질병 저항력이 강화된 골드탑 플러스 업그레이드 제품의 효능과 적용 방법에 대해 깊이 있게 다루었으며, 생산성 향상을 위한 컨설팅 도구인 데이터로거를 활용한 환경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참가자들이 바로 실습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팜스코 Feed R&D실에서는 최근 실시한 산란계 실험 데이터를 공유했으며, 실제 고객의 니즈와 이를 통한 제품력 강화 방안에 대한 활발한 토의가 이루어졌다.

이창도 양계PM은 “이번 교육을 통해 팜스코 양계팀이 농가와 더 밀접하게 소통하고, 생산성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는 양계 전문가 집단으로 한층 더 성장했다”고 전했다. 또한, 양계 스페셜 스쿨이 1차 캠페인 목표 달성을 위한 초석이 될 것임을 강조하며, 모든 참가자들이 이번 교육에서 얻은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농가의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팜스코는 정기적으로 축종별 스페셜스쿨을 운영함으로써 참가자들이 각 축종의 농장 관리에 대한 최신 트렌드를 파악하고, 현장에서 직면하는 다양한 문제들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지식과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교육 프로그램은 농장의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