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자조금, 2024년도 TV 광고 '품질우수· 안정성' 중점

K-Milk
K-Milk

[전업농신문=이태호 기자]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이 ‘세계 1등급 품질, 대한민국 우유’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TV 광고 캠페인을 지난 1일부터 시작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TV 광고는 배우 지진희를 모델로 ‘팩트체크’라는 콘셉트를 통해 우리 우유의 세계적인 품질적 우수성을 시청자들에게 알려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 바 있는 전년도 TV 광고를 활용해 방영되며, 올해에도 동일한 광고를 시청자들에게 노출시켜 품질적 우수성과 안정성을 소비자들에 지속적으로 노출할 예정이다.

국산 원유의 우수성은 이미 세계의 다른 원유들과 비교해도 엄격한 기준과 높은 수준의 품질을 자랑한다. 체세포수 1등급 기준 세계 1위, 세균수 1등급 원유가 99.57%, 전국 어디든지 3일 내 배송하는 내용에 대해 하나하나 ‘팩트체크’하는 내용의 광고를 송출해, 소비자들이 세계 1등 품질의 대한민국 우유를 마시고 있다는 점을 중점적으로 홍보한다.

이번 TV 광고 ‘세계 1등급 품질, 대한민국 우유!’ 편은 SBS 외 지역민방, 보도 채널(YTN, 연합뉴스 TV), YouTube, IPTV(KT) 등 에서 시청할 수 있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관계자는 이번 TV 광고를 통해 "대한민국 우유의 세계 1등급 품질을 다시 한번 이야기하면서, 언제든 믿고 마실 수 있는 우리 우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싶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