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직원 참여 ‘가치관 경영’ 선포식 가져

축산물품질평가원(원장 허영)은 창립 제25주년을 맞아 지난 18일 축평원 대회의실에서 ‘가치관 경영’ 선포식을 가졌다. ‘가치관 경영’은 직원들 자신이 하는 일이 어떤 의미를 갖는지 깨우치게 하고, 그 의미를 통해 그들을 이끌어가는 경영방식이다.

이번 선포식은 기관의 대내외적 환경변화에 맞춰 중장기 비전을 재설정함으로써 구성원의 실행력을 제고하기 위해 실시됐다.

이날 축평원 직원들은 ‘축산물에 가치와 신뢰를 더해 사람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한다’라는 미션과 ‘창립 30주년, 모든 축산물의 품질·유통·정보를 선도하는 글로벌 No.1 축산전문기관이 된다’라는 비전, ‘공정, 전문성, 소통, 도전’이라는 핵심가치(Core Value)를 발표했다.

축평원 직원들은 ‘가치관 경영’ 선포를 통해 모든 활동에 대해 새로운 가치를 부여하고 전 구성원이 공유해 업무에 대한 자부심과 명확한 방향성을 갖고 행동할 것을 다짐했다.?

허영 원장은 “창립 30주년의 꿈을 달성할 새로운 기관을 위해 지금에 안주하지 않고, 새롭게 수립한 가치관을 실천하기 위해서는 생각을 넘어 행동으로, 행동을 넘어 습관이 될 때 비로소 우리가 원하는 가슴 뛰는 미래를 맞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