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 무료시식회, 축산물 도매가 파격 할인행사 등 다채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aT센터(센터장 이 관)는 지난 22일 양재동 aT센터 제1전시장에서 NS홈쇼핑과 공동 주관으로 ‘제7회 우리축산물 요리 경연대회'를 개최했다.

이 경연대회는 NS홈쇼핑이 소, 돼지, 오리, 닭 4가지 국내 축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촉진을 위해 매년 개최하는 요리대회로, 이번에는 일반 시민들도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행사장 내 NS명품정육점에서는 가공된 한우, 한돈, 오리, 닭고기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했다. 야외에서는 우리축산물 요리경연대회를 후원하는 하림, 선진포크, 하이포크, 주원산오리, 순우리한우 5개사의 무료시식회도 진행했다.

또한 아르츠오케스트라 축하공연과 2014 S/S시즌 키친웨어 전시회, 문성실 요리연구가의 쿠킹클래스, NS 사랑나눔 일일카페 등 다채로운 행사도 실시했다.

NS 사랑나눔 일일카페에서는 커피, 차, 주스 등 모든 음료를 천원에 판매하고 판매수익금 전액을 AI피해 농가에 기부할 예정이다.

aT센터 이관 센터장은 “ aT센터는 우리 농수축산식품과 관계된 많은 행사를 공동 주관하여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농가에게는 많은 수익이 돌아 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