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가지 국산 유기농 채소, 유기농 과일 농축과즙 담은 건강 음료

[전업농신문=김지연 기자]풀무원 계열 올가홀푸드(대표 남제안)는 지난 12일 100% 유기농 원료를 사용한 ‘올가맘 우리아이 건강음료 과일채소 그대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올가맘(Orga Mom)’은 올가에서 판매되는 영유아, 어린이 관련 제품 중 품질과 안전, 영양 면에서 우수한 제품만 엄선한 친환경 키즈 브랜드다.

이 제품은 5가지 국산 유기농 채소와 5가지 유기농 과일만을 넣은 건강음료다. 엄선해 고른 토마토, 당근, 양상추, 케일, 시금치 등 5가지 국산 유기농 채소에 오렌지, 백포도, 망고, 사과, 레몬 등 5가지 유기농 과일 농축과즙을 더했다.

유기농 채소를 홈메이드 방식으로 삶고 곱게 갈아 원물의 영양이 가장 흡수되기 좋은 형태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올가맘 우리아이 건강음료 과일채소 그대로’는 설탕 등 감미료나 첨가물을 일절 넣지 않고 원물 본연의 맛으로 단맛을 구현해 아이들이 채소와 과일을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유도했다.

또 제품의 휴대성을 높이기 위해 비닐 팩에 돌림마개를 붙인 치어팩 타입으로 만들어 야외활동이 많은 아이들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올가는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올가 매장과 인터넷쇼핑몰에서 이번 달 31일까지 ‘우리아이 과일채소 그대로’ 4개입 제품을 2개 구매할 경우 21%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올가홀푸드 RMR 개발파트 이상민 MD는 “이 제품은 유기농 원물만 사용해 낱개 포장으로 만들어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아이들 영양간식”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