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마케팅에 대한 열정과 도전정신을 가진 대학생을 대상으로 올해 1월부터 모집, 선발한 총 18명의 ‘제1기 NatureBy 대학생 마케터’ 수료식이 지난 10일 대치동에 소재한 오뚜기센터 대강당에서 열렸다.‘NatureBy 대학생 마케터’는 지난 1월부터 6개월간 경제, 마케팅, 광고 전문가들에게 총 13차례의교육을 받았으며, 오뚜기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NatureBy’에 대한 홍보마케팅 방안에 대해 고민하고 다양한 과제를 수행하는 과정을 거쳐 18명 전원이 수료했다.이날 수료식은 마케팅 전문회사인 ‘ORC 파트너스’ 윤자경 대표와 숙명여대 이영숙 교수의 대학생 마케터 활동내역 및 성과 발표, 4개 조의 과제발표, 강평으로 이어졌다.강평 후에는 오뚜기 이강훈 대표이사가 18명의 마케터 전원에게 직접 수료증을 수여하고, NatureBy 프랜차이즈 활성화 방안과 NatureBy 온라인 판매 활성화 방안에 대해 발표한 과제수행 우수 2개 조에게 상금을 시상했다.한편 오뚜기의 ‘제1기 NatureBy 대학생 마케터’ 에는 전국 60개 대학, 980명의 대학생들이 신청했으며, 선정된 대학생에게는 대기업 임원 및 마케팅 전문가를 통한 교육기회와 함께, 활동 우수자에게는 오뚜기의 인턴기회도 부여했다. 제1기에 이어 오는 7월13일부터 8월12일까지는 ‘제2기 NatureBy 대학생 마케터’를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NatureBy 사이트(www.natureb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오뚜기 관계자는 “건강기능식품 신규브랜드인 ‘NatureBy’에 젊은 대학생들의 개성과 창의력을 담고 다양한 홍보마케팅 아이디어를 이끌어내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대학생들의 창의와 열정을 담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