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업농신문=김민수 기자] 글로벌 프리미엄 가슴보형물인 모티바 보형물의 키닥터로 활동하하고 있는 브라이언 키니(Brian Kinney)가 청담동에 위치한 JY성형외과를 방문했다.

브라이언 키니 박사는 씨다스 사나이어 메디컬센터( Cedars-Sinai Hospital)의 전문의로 PRS KOREA 2017에 초청 받아 연자로 활동하며, 임상실험 결과를 바탕으로 다양한 논문을 발표하는 등 신뢰 성형 권위자로 알려져 있다.

그는 모티바 전문 프리미엄 가슴성형을 진행하는 국내 가슴성형 권위자인 성형외과 전문의 최준영 원장을 만나 한국 가슴성형에 대한 트렌드를 조사하고 가슴성형과 관련된 다양한 견해를 공유하며 모티바 보형물이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한 자문을 구했다.

또한 한국 모티바 가슴성형 및 가슴 재수술의 수 많은 사례 및 횟수를 기록하고 있는 JY성형외과 최 원장에게 감사의 인사와 격려를 전했다.

실제 가슴 촉감과 가장 유사하다고 알려진 모티바 보형물은 누웠을 때는 자연스럽게 퍼지면서  서있을 때 실제 가슴과 가장 비슷한 형태로 변화한다는 특징이 있으며, 촉감 또한 실제 가슴에 가까울 만큼 자연스러운 가슴 보형물로 정평이 나있다.

가장 자연스러운 가슴볼륨과 라인을 만들기 위해서는 모티바 가슴성형시 보형물을 삽입하는 공간을 확보하는 보형물 삽입 공간을 박리하는 노하우가 필요하다. 최준영 원장은 본인만의 특별한 노하우로 보형물의 120% 크기로 박리하는 수술 노하우를 가지고 있으며 덕분에 구형구축을 예방하며 회복이 빠르고 자연스러운 촉감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모티바 보형물이 가슴재수술에도 효과적일 수 밖에 없는 이유는 보형물 표면이 나노(실크)로 정교하게 제작되어 이질감, 유전적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나지 않기 때문에 주변 조직들과의 착상력이 우수하여 리플링 가능성이 매우 낮다고 알려져 있다.

JY성형외과에서 진행된 자문 미팅에서는 모티바 보형물의 다향한 임상 사례와 결과를 공유하며 한국 여성들이 선호하는 가슴 모양과 가슴성형 트렌드에 대한 논의도 함께 진행됐다.

브라이언 키니 박사는 “ 모티바 보형물이 한국 여성들에게 만족도를 줄 수 있는 다양한 의견 견해를 공유하며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한 심도 있는 자문을 구했다” 며 한국 여성들의 니즈를 파악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라고 밝혔다.

최 원장은 “가슴성형에 대한 세계 다양한 임상 사례를 접하면서 의견을 공유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