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업농신문=김민수 기자] 뉴질랜드 프리미엄 건강식품을 한국에 정착시킨 하이웰코리아가 오는 24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매년 크리스마스마다 실시하는 정기 이벤트로 평소 노세일 브랜드인 하이웰 코리아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행사다.

행사 품목은 하이웰코리아의 대표 상품으로 구성, 경쟁력있는 비용으로 하이웰초유 PLUS 3통과 키즈 오메가 1통, 천연유래성분 치약 2종(키즈치약, 프로폴리치약) 그리고 젖소 얼룩 무늬의 무릎담요까지 구성됐다.

크리스마스세트 구 입후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올려주면 경품을 증정하는 구매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하이웰코리아가 시행하고 있는 이벤트 품목인 초유는 청정지역 뉴질랜드에서 자연 방목한 젖소의 초유로 면역글로불린G 성분이 풍부한 식품이다.

인간은 태반을 통해 면역인자를 전달하지만 가축은 태반을 통해 면역 인자를 전달할 수 없는 특징이 있다. 따라서 송아지에게 반드시 3일 동안 초유를 먹여 면역력을 키워주어야 한다. 송아지는 단 3일 동안 어미소에게 초유를 통해 전달받은 면역체계를 통해 평생 외부 환경부터 건강하게 생존할 수 있는 자생력을 물려받게 된다.

이러한 어미소의 초유가 인간의 초유에 비해 면역글로불린G가 100배나 높은 이유다.

초유를 찾는 소비자들의 대상도 확장되고 있는 추세다. 현재 초유는 영. 유아 뿐만 아니라 청소년은 물론 갱년기 여성 및 노년기까지 폭넓게 소비되고 있는 것으로 집계됐다.

한편, 초유와 함께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는 하이웰 키즈오메가는 DHA, EPA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등푸른 생선인 참치의 정제어유를 원료로 한 제품으로 평소 비린내등으로 생선을 거부했던 아이들이 섭취하기 용이하게 만든 제품이다.

특히, 인공 감미료와 인공 향료는 물론 인공 색소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웰 코리아 홈페이지를 방문, 하이웰초유 크리스마스 선물세트 코너를 방문하면 된다.

한편, 하이웰코리아는 12월을 맞아 초유 외에도 남편을 위한 간건강 밀크씨슬 제품인 리버매니저 할인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