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초고속 인터넷가입은 물론이고 LG, SK, KT 통신3사 기가인터넷 신청자 증가와 더불어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를 통한 인터넷가입 현금지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와 관련 인터넷가입 업계 최초로 인터넷가입 전문가로 방송TV 3회 출연 요청을 받아 '유무선결합상품'으로 LG, SK, KT 인터넷TV결합상품 할인혜택과 현금사은품 지원을 안전하게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 (주)인터넷서포터가 주목 받고 있다.

인터넷서포터에서는 고객의 상황에 맞는 1:1 맞춤형 최저요금 설계를 통해 통신 과소비를 하고 있진 않은지 사용 중인 통신사의 인터넷과 IPTV요금 분석 및 진단을 기본상담으로 집중해 LG, SK, KT 인터넷결합상품 비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인터넷서포터는 인터넷가입, ŸIPTV, Ÿ인터넷전화, Ÿ일반전화, ŸWIFI, Ÿ셋톱박스 등 각 서비스 요금과 인터넷설치 신청 절차 등을 통신사별 5년 경력 이상의 전문상담원이 1대1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인터넷서포터 관계자는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 인터넷가입 현금지급, 인터넷설치 현금사은품 많이 주는 곳, 인터넷신청 현금 많이 주는 곳, 인터넷티비 결합상품 현금사은품 많이 주는 곳 등 단순히 현금사은품을 받을 목적으로만 인터넷가격비교사이트를 찾지 않아야 불법업체의 현금사은품 사기에 대한 위험성을 최소화하고 안전한 인터넷가입을 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조언했다.

한편, 인터넷서포터는 LG, SK, KT 인터넷 3년 약정 기간 동안 실질 납부요금에서 얼마만큼의 결합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한 눈에 비교 분석할 수 있는 전문성을 보유한 업체로 전국 LG, SK, KT 인터넷통신사 변경 신청, IPTV, WIFI(와이파이), 휴대폰 가족결합 상품할인 상담을 원하면 대표번호 또는 홈페이지, 카카오톡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