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럴라이프가 관절건강에 도움을 주는 ‘NZ GlycOmega 초록입홍합 100%'를 출시했다.

초록입홍합은 관절 염증 유발 물질인 류코트리엔의 합성을 방해해 류마티스 관절염, 골관절염 등의 관절통증을 완화시켜주는 사실이 수 많은 연구에 의해 이미 증명된바 있고, 뉴질랜드 마오리족의 관절염 예방 비법이 꾸준한 초록입홍합섭취에 있었다는 것은 유명한 일화다.

특히, 뉴질랜드 초록입홍합에는 오메가3지방산은 물론 연골의 주성분인 뮤코다당단백(콘트로이친)이 풍부하여 함유되어 있어 오랜시간 관절을 위한 뉴질랜드 전통 건강기능식품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국내에도 관절건강이 걱정되는 부모님건강식품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제너럴라이프를 통해 런칭된‘NZ GlycOmega™초록입홍합100%’는 1961년부터 시작된 초록홍합 대표기업 AROMA NZ 브랜드 원료인 GlycOmega™를 직수입해 국내 제조한 환 형태의 제품이다. 크기가 작아 환을 섭취할 때 불편함이 없으며 간편한 개별스틱포 형태로 되어 있어 휴대가 간편하다.

제너럴라이프 관계자는 "NZ GlycOmega초록입홍합100% 제품은 다가오는 구정을 맞이해 부모님 선물로 구매하려는 소비자를 위해 온라인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