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운정가구타운 내 위치한 조은나무 하랑갤러리에서는 무술년 새해를 맞아 리퍼브가구 및 스크레치가구 알뜰구매전을 실시한다.

‘새로 꾸미다’라는 의미인 ‘리퍼비시’(refurbish)의 약자인 리퍼브는 구매한 소비자의 변심이나 포장상자 손상, 미세한 흠집 등으로 반품된 상품이나 매장 전시상품을 판매하는 것을 말한다.

행사 관계자는 "최근 리퍼브가구에 대한 관심이 늘어 예약구매를 하는 등 거리가 있는 매장으로 방문을 하고 있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만큼, 일산, 서울, 인천과 가까운 파주 운정가구단지 내 조은나무 하랑갤러리를 방문하는 것이 시간을 줄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조은나무 하랑갤러리에서 실시하는 리퍼브가구 판매행사는 가구를 알뜰하게 구입 하길 원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3층형 매장에서 전시 판매를 실시하며 단순 변심과 단종예정인 가구 그리고 찾기 어려울 정도로 작은 스크레치로 인해 중고가 된 제품을 판매가보다 최대 50%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을 할 수 있다.

조은나무 하랑갤러리 대표는 "매장을 방문하면 직접 체험도 가능하며, 부담 없는 가격의 신상품과 더욱 할인된 리퍼브 가구를 구입하실 수 있다"며, "부담스러운 가구 구입이 아닌 합리적이고 만족도 높은 구입을 하실 수 있는 행사"라고 덧붙였다.

조은나무 하랑갤러리는 2018년 신상품과 함께 리퍼브가구 할인 행사를 진행 하고 있으며 운정가구단지 내 가장 트렌디한 가구를 볼 수 있으며 신혼가구와 입주가구 소비자 등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가 방문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