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이나 기업에서 인터넷 설치는 필수인만큼, 많은 인터넷가입 업체가 존재한다. 만족스러운 가입을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불필요한 상품까지 가입하게 되거나, 거짓 혜택으로 현혹되어 피해를 입는 사례도 적지 않다.

LG유플러스, SK텔레콤, 올레KT 인터넷가입 후 설치 받을 시 현금사은품 지원은 인터넷종류, IPTV 채널 상품별로 차이가 날 수 있다. 만일, 인터넷신청 사은품을 많이 받고자 자신에게 적합하지 않은 가족결합 상품으로 가입하게 될 경우 장기적으로 봤을 때 혜택을 받기보다는 실질적으로 납부하는 요금이 많아지는 것이므로 통신비를 절약하기보다는 불필요하게 과소비를 하게 되는 것이므로 잘 알아보고 가입을 해야 한다.

이에 인터넷가입 비교 사이트 인터넷가입 특공대에서는 상담원들로 하여금 불필요한 상품을 강매하거나, 가입유도를 위해 사은품으로 현혹해 가입시키는 상담을 원천 차단 하는 등의 활동으로 가입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물론 인터넷가입특공대를 통해서 가정용인터넷, 인터넷 TV 등을 가입하면 현금이나 백화점 상품권 등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사은품 수령과 관련해 고객들이 명의도용을 당하지 않도록 철저하게 본인확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현금 등 사은품은 약속된 날짜에 정확하게 지급하는 것을 철칙으로 하고 있다.

인터넷특공대 관계자는 "인터넷비교사이트에서도 LG, SK, KT 인터넷개통 요금의 부가세, 장비임대료, 설치비 등을 기재하지 않고 현혹된 이벤트 수법으로 인터넷TV결합상품을 권하고 있어 피해를 입을 수 있으므로 조심해야 한다"면서 "14년 동안 쌓아온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인터넷 가입 혜택 상담 및 사은품에 관련한 상세 내용은 인터넷가입 특공대 대표번호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후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