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업농신문=편집부]요가복 브랜드' 샤마르'가 최대 15%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샤마르는 신규회원에게 5천원의 적립금과 무료배송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구매금액대 별로 최대 15%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요즘 운동복은 평상시에도 입을 수 있는 에슬레저룩의 수요가 늘고 있다. 운동할 때뿐만 아니라 평상시 외출 할 때에도 편하게 입을 수 있으면서 액티브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기 때문에, 활동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추고 있는 액티브웨어를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그런 가운데 '샤마르'는 편안함과 디자인을 담아낸 데일리 액티브웨어 요가복 브랜드이다. 샤마르 관계자는 "생산자가 직접 판매하는 방식으로 유통마진 거품 없이 합리적인 가격에 양질의 요가복을 많은 분들이 활용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샤마르의 원단은 신축성과 유연성을 갖춘 기능성 원단으로 100% 국내제작으로 만들고 있다. 매일 입고 싶은 데일리 액티브웨어 브랜드로 성장하면서 샤마르를 찾아주시는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뛰어난 품질과 유니크한 디자인의 신상품을 출시하여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샤마르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