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18.2.20 화 00:13
상단여백
HOME 뉴스 건강
얼굴윤곽, 자연스러운 조화가 ‘美’의 포인트
   

작고 갸름한 얼굴에 대한 갈망과 이유는 다양하다. 졸업을 앞둔 취업준비생 또는 결혼이나 큰 행사를 앞둔 사람들이 다수의 앞에서 좋은 모습과 인상을 주기 위해서일 것이며, 또는 노화가 시작되면서 얼굴을 지탱해주던 콜라겐 등의 저하로 피부 처짐과 동시에 주름이 생기고 이로 인해 얼굴형이 변하면서 예전의 모습을 유지하고 싶은 마음일 것이다.

얼굴의 윤곽을 아름답게 가꾸는 방법에는 우선 안면윤곽수술이 있지만, 아무래도 수술이다보니 신중하게 고민하고 충분히 전문의와 상담 후 선택해야 한다. 수술 후 감염, 염증 등 부작용 부분이 개인마다 차이를 보일 수 있으므로 이를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서는 많은 경험을 보유한 전문의와의 꼼꼼하고 세심한 상담은 필수적이다.

수술이 부담스럽다면 얼굴 윤곽주사가 대안이 될 수 있다. 갸름한 턱선을 방해하는 가장 큰 요소는 불필요한 얼굴의 지방이다. 지방제거가 필요한 부분에 약물을 주입해 턱선을 세심하게 잡아 얼굴을 갸름하게 만들 수 있다. 수술 후의 흉터나 부작용, 시간상의 문제 등으로 수술을 꺼려하는 이에게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리프팅 시술은 팔자주름, 볼살, 이중턱 등 다양한 시술 방법이 있으며 구강 내 리프팅도 가능해져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최근에는 콜라겐생성을 통해 무너진 턱선과 처짐을 근본부터 해결할 수 있는 방법도 있다. 이 역시 수술에 대한 부담을 가진 이들에게 좋은 대안이 되고 있다.

코리아성형외과 신승한 원장은 “최근 다양한 방법으로 얼굴을 브이라인으로 만들어 보다 젊어 보이고 생기 있게 만들어 주는 방법은 많지만 가장 중요한 부분은 얼굴의 조화”라며 “자신의 상태에 따라 수술 및 시술 방법을 결정해 턱선을 얼굴과 조화롭게 잡아줘야 하며, 부작용을 최소화 하고 치료 후에 본인스스로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최대한 많은 시간을 투자해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편집부  news@palnews.co.kr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2
전체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