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SKB, LG, KT 기가 인터넷 가입자 수가 100만을 넘었으며 초고속 인터넷 가입자 수는 2000만 명 이상을 돌파했다.

초고속인터넷 가입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질수록 인터넷 가입비교사이트에 대한 관심 역시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 KT올레, SK, LG U플러스 인터넷 신규가입을 신청할 경우 인터넷신청현금사은품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인터넷 가입 비교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유리하다.

그뿐만 아니라 인터넷 비교사이트에서는 KT SK LG 인터넷 가입 통신사 중 개인별 가장 적합한 인터넷결합상품을 추천해주기 때문에 인터넷가격할인효과도 기대할 수 있는 부분. 전국 공식 인터넷 가입센터 ‘인터넷서포터’ 관계자는 SK텔레콤, LG유플러스, KT올레 인터넷 가입 사이트를 ‘인터넷 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 ‘인터넷 가입 현금지원‘과 같은 이미지로 인식하기보다는 전문가와 함께 통신사별 인터넷비용을 비교하고 나에게 맞는 가족 결합 할인 상품 선택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인터넷 가입업체로 인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말했다.

이어 터무니없는 높은 금액의 인터넷 가입사은품을 제시하는 일부 업체는 불법적으로 영업을 하는 업체일 가능성이 높다고 전했다. 따라서 인터넷설치 현금사은품 미지급 사고 방지 차원에서 철저하게 업체 검증을 한 후 온라인 인터넷가입센터를 선택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인터넷서포터’는 KT, SK, LG 인터넷 가입현금사은품의 무사고 인증을 받은 온라인 인터넷 가입 비교사이트이다. 이 사이트에서는 통신사별 인터넷티비결합상품에 대한 비교분석을 제공하고 있으며 부가세 및 장비임대료를 포함한 정확한 인터넷요금을 안내하고 있다. 

인터넷변경이나 인터넷 신규 가입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받고자 하는 소비자는 ‘인터넷서포터’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이 사이트뿐만 아니라, 대표전화, 해피콜 서비스를 통해서도 인터넷 설치 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