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닥터지바고가 오는 25 새벽 1 롯데홈쇼핑 문화 마케팅 프로그램 ‘.스테이지(L.STAGE)’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뮤지컬과 홈쇼핑 방송이라는 색다른 콜라보레이션 엘스테이지는 지난  <타이타닉방송 이후 공연 업계의 새로운 마케팅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롯데홈쇼핑 측은 지난   국내 뮤지컬 시장 규모가 4000억원을 돌파하고전체 공연시장에서 뮤지컬 관객의 점유율이 40% 이상을 기록(인터파크 조사)하는  뮤지컬 관람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에 맞추어 홈쇼핑 업계 최초로 문화(뮤지컬) 홈쇼핑을 접목한 문화 콜라보레이션 프로그램 '엘스테이지' 기존에 찾아볼  없었던 신개념 홈쇼핑 방송으로 기획되었다. 

이로 인해 소비자들은 앞으로 뮤지컬 티켓을 홈쇼핑을 통해 만날  있을  아니라 홈쇼핑을 통한 가수들의 음반도 구매할  있게 되었다. 

25 예정된 .스테이지(L.STAGE)’  뮤지컬 판매 방송에서는 단순히 뮤지컬 티켓 판매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방송  구매 고객에게 뮤지컬  미니 프로그램북, OST 증정하며추첨을 통해 뮤지컬의 무대가 되었던러시아 여행 상품권과 맨오브라만차 티켓샤롯데 VIP 상품권등 다양한 경품 추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생방송에서는 롯데홈쇼핑 생방송에서는 ‘닥터 지바고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악역 ‘코마로프스키’ 역할을 맡은 배우 서영주가 직접 출연하며 2012 초연부터 ‘닥터 지바고 함께해  서영주는 이번 방송에서 작품에 대한 소개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화려한 입담으로 풀어놓을 예정이다또한 ‘지바고’ 역의 박은태, ‘라라’ 역의 전미도, ‘알렉산드르’ 역의 김봉환, ‘안나’ 역의 이경미의 특별 인터뷰 영상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있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