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이사 전문업체는 어떻게 선택할까? 어떤 방법으로 비교할까?

[전업농신문= 김병수 기자] 포장이사비용이 저렴하지는 않더라도 바가지를 쓰지 않고 보통의 이사비용 수준과 서비스는 업그레이드 된 업체를 찾으려면 포털 검색창에서 포장이사전문업체를 검색해 보면 이사짐센터가격비교 사이트 들이 많이 나와 있다.

이삿날 소비자들은 이삿집센터파악을 위하여 포털사이트에서 관련 키워드 검색해 다양한 이사업체 정보를 수집한다.

이에 24번가는 여기저기 웹사이트를 찾아 검색하지 않아도 이사가격의 거품은 없애고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는 포장이사 역경매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전국에 700여 업체에 달하는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어 언제 어디서나 포장이사견적비교 서비스가 가능하다.

24번가는 전국 신도시지역을 물론이고, 동탄, 별내, 광교, 미사강변, 운정, 검단, 하남포장이사, 미사강변, 다산신도시 등 전 지역에 제공이 되고 있으며, 33평, 34평, 40평대의 아파트이사, 오피스텔이사, 공공기관이사, 연구실이사, 회사이사 등 폭 넓은 이사 서비스를 진행하는 직거래 이사견적비교사이트로 국내최고임을 자부한다.

또한 이사 시 부가적으로 필요한  입주청소, 이사청소, 거주청소, 사무실청소 등을 1일 1팀의 청소업체를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중인 24번가의 청소서비스, 벽걸이TV설치, 에어컨설치 등의 토탈 서비스와 이사할 때 꿀팁, 지역별 포장이사업체순위  등의 정보를 함께 공유하고 있다고 한다.

포장이사 서비스는 업그레이드 하지만 높은 이사비용이 걱정된다면 역경매 방식을 통한 이사비용 거품줄이기가 가능한 24번가의 이삿짐센타가격비교 서비스를 이용해 봄을 추천한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